김민석 국무총리가 오늘(2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출입기자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김 총리는 이 자리에서 지난 1년의 성과를 되돌아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전하겠습니다.
(구성: 정다은 / 영상편집: 류지수 / 디자인: 육도현 / 제작: 디지털뉴스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김민석 국무총리가 오늘(2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출입기자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김 총리는 이 자리에서 지난 1년의 성과를 되돌아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전하겠습니다.
(구성: 정다은 / 영상편집: 류지수 / 디자인: 육도현 / 제작: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