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

[스토브리그] 강선우에게 전화한 정청래…"대통령 한 방 먹인 겁니다" (feat. 김근식 국민의힘 최고위원 후보)


동영상 표시하기

이재명 정부 출범 후 첫 여당 대표 자리에 오른 정청래 대표의 행보가 거침 없습니다. 당선 직후에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에서 낙마한 강선우 의원에게 전화했다고 밝히는가 하면, 검찰·언론·사법개혁을 폭풍처럼 끝내겠다고도 예고했죠. 국민의힘의 필리버스터에도 불구하고 어제(5일) 국회에서는 방송법이 통과되기도 했습니다.

SBS 유튜브 ‘정치컨설팅 스토브리그’에 출연한 김근식 국민의힘 최고위원 후보는 정청래 대표의 돌풍과 기세가 이재명 대통령에 굉장히 큰 정치적 부담이 될 것으로 진단했는데요. 급기야 “굉장히 섬뜩할 것”이라고 단언했습니다. 이재명 대통령과 정청래의 대표, 두 사람의 관계는 과연 어떻게 될까요?

[정치컨설팅 스토브리그 커뮤니티]

지금 가장 궁금한 정치 현안에 대해 질문해주세요. 

정치컨설팅 스토브리그 제작진이 대한민국 대표 정치 고수들에게 물어 답을 찾아드립니다.

https://premium.sbs.co.kr/board/63e32b5c00998a7d9a4a57a2

광고 영역

[정치컨설팅 스토브리그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면 최신 소식과 이벤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bs_stoveleague?igsh=cmdiOWJpNDkzdW93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토브리그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