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 유튜브 채널 가진 CEO의 회사는 뭐가 다를까? / 스브스뉴스


동영상 표시하기

여러분, 좋아하는 유튜버의 추천이나 리뷰로 물건을 사본 적 있나요?

요즘 리뷰 영상 안 보고 물건 사는 사람 드물잖아요.

게다가 아예 브랜드를 오픈하는 유튜버들도 많고요.

근데

백만, 이백만 채널을 가진 유튜버들이 왜 사업까지 키우는 걸까요?

광고 영역

거대 규모 채널을 운영하면서 들어오는 수익이 꽤 될 것 같은데…

스브스뉴스가

유튜버 사장님들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프로듀서: 김혜지 / 편집: 이지수 / 담당인턴: 신서현 / 연출: 백지원 / 도움: 박하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댓글
댓글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