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관악 · 영등포구서 '서울배달+땡겨요' 주문 최대 30% 할인


오프라인 본문 이미지 - SBS 뉴스

서울시는 공공배달 서비스 '서울배달+땡겨요' 시범 자치구인 강남·관악·영등포구를 대상으로 10% 페이백 프로모션을 시행합니다.

페이백(환급) 10%에 지역사랑상품권 자체의 할인발행 혜택 5∼15%와 땡겨요 포인트 적립 5%까지 더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는 최대 30%의 실질적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백 프로모션은 서울배달+땡겨요 앱을 통해 해당 자치구의 지역사랑상품권으로 주문하는 소비자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배달전용상품권으로 환급해 주는 방식입니다.

페이백은 결제월 기준 다음 달 20일에 일괄 지급되며, 해당 프로모션은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됩니다.

주문은 서울페이플러스 앱에서 자치구사랑상품권 또는 땡겨요 상품권 구매 후 서울페이플러스 메인 화면의 '서울배달+' 배너를 클릭하거나 '땡겨요' 앱에서 배달 주문 시 해당 상품권으로 결제하면 됩니다.

강남·관악·영등포구 내 입점한 가맹점에는 조건 없이 20만 원의 '사장님 지원금'이 추가로 지급됩니다.

2% 낮은 배달 중개수수료 외에도 계좌이체는 당일 입금, 카드 결제는 다음 날 정산되는 등 빠른 정산 시스템을 운영 중입니다.

광고 영역

한정훈 서울시 소상공인정책과장은 "서울시는 앞으로도 소비자 혜택과 가맹점주 지원을 확대해 민간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형 공공배달 생태계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서울시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