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365]
세라젬은 한국프로골프협회 KPGA와 공식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세라젬의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9과 파우제 M6 등은 5년 연속 KPGA 공식 헬스케어 기기로 선정됐습니다.
세라젬의 제품들은 올시즌 KPGA투어를 비롯해 2부 투어인 챌린지투어, 챔피언스투어에서 우승자 부상 및 홀인원 경품으로 제공됩니다.
KPGA와 세라젬은 지난 2021년 첫 협약 이후 5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세라젬은 올해 LPGA 최연소로 명예의 전당에 오른 프로골퍼 리디아 고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해, 글로벌 홈 헬스케어 가전의 위상 전파에 더욱 속도를 낸다는 방침입니다.
---
LG 올레드 에보가 최근 미국 소비자 매체 컨슈머리포트의 TV 평가에서 1위부터 10위까지 모두 싹쓸이하며 프리미엄 TV의 주요 시장인 미국에서 최고 제품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최근 미국에서 판매되는 주요 TV 제품에 대한 평가를 전반적으로 업데이트한 결과, LG 올레드 에보가 전반적인 점수를 올리며 종합 점수 88점 이상의 제품들이 차지하는 상위 10위권을 모두 휩쓸었습니다.
87점 이상 제품들로 범위를 넓혀도 총 17개 제품 중 13개 제품이 LG 올레드 TV인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나머지 4개는 삼성전자의 OLED TV인 65·77형 S90D와 S90DD 모델이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제품 협찬 없이 직접 구매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구독료와 회원 기부금으로 운영해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상편집 : 정성훈)
*이 기사는 AI오디오로 제작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