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머리핀만 200만 원"…산다라박, 컴백 앞두고 화려한 스타일링 공개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가수 산다라박이 컴백을 앞두고 공개한 티저 이미지 비하인드를 공개했습니다.

산다라박은 어제(4일) 개인 SNS에 신곡 컨셉 이미지를 공유하며 "쌤이 나를 위해 머리핀 200만 원어치를 사셨다"고 밝혔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해당 사진 속 산다라박은 화려한 손톱과 금발로 염색한 머리에 색색 가지의 화려한 머리핀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었습니다.

앞서 산다라박은 그룹 2NE1 활동부터 머리카락을 한껏 위로 올려 묶은 '야자수 머리', 만화 캐릭터 같은 '베지터 머리' 등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자주 시도해 매번 화제가 됐습니다.

특히, 디지털 미니 앨범으로 발매되는 이번 신보 'SANDARA PARK'(산다라 파크)는 앨범명을 활용해 놀이공원 분위기를 담은 티저 사진과 영상들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오프라인 - SBS 뉴스
오프라인 - SBS 뉴스

또한 최근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산다라박은 타이틀곡 'FESTIVAL'(페스티벌)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데, 해당 곡은 1995년 발매된 가수 엄정화의 히트곡을 샘플링한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3, 4, 5번 트랙은 가수 그레이와 헤이즈 그리고 선우정아가 각각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습니다.

그룹 활동 이후 약 6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산다라박은 그간 무대와 팬들을 그리워했던 마음과 음악 활동을 기다려 왔던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앨범 '산다라 파크'로 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한편, 타이틀곡 '페스티벌'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 산다라박의 이번 앨범은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됩니다.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