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표예진→이제훈 애드리브 넘치는 '모범택시2' 촬영장…반전 비하인드 화제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 배우들의 반전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이 화제입니다.

어제(28일) 유튜브 'SBS Catch' 채널을 통해 '모범택시2' 9, 10화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에서 표예진은 꾸짖는 대사를 자연스럽게 소화한 뒤 박 주임역의 배우 배유람이 "너 진짜 나쁜 사람이야", "너 진짜 악마야!" 같은 대사를 반복하자 "어! 짜증 냈어"라는 말로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어진 촬영에서도 배유람이 같은 대사로 표예진을 자극하자, 표예진은 결국 "조용! 일 안 해요?", "어우! 잘라버려!"라고 애드리브를 남기며 촬영을 마쳤습니다.

감독의 오케이 사인이 떨어지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고, 배유람은 "아니 뭘 잘라! 이거 찍으세요! 이게 바로 표예진의 현실입니다"라며 메이킹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럽게 소리쳤습니다.

표예진은 그런 배유람에게 "선배님 사랑합니다! 선배님, 다음 장면 준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선배님을 존경합니다"라면서 깍듯한 애정을 보여 웃음을 더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오프라인 - SBS 뉴스

또한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 가짜 의사로 변신한 이제훈은 극 중에서 간호사들이 자신의 신분을 의심하는 장면 리허설 중 '흉부외과' 의사라는 애드리브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바꿨습니다.

이제훈은 또 의사 가운을 펄럭이며 병원 복도를 걷다가 민망한지 웃음을 터트려 NG를 내기도 했습니다.

메이킹 영상을 통해 배우들의 다양한 매력을 본 팬들은 "촬영장 분위기 너무 좋다", "표예진 진짜 너무 귀여워", "이제훈은 못 하는 연기가 뭐야", "드라마랑 메이킹이랑 분위기가 이렇게 다르다고? 멋있고 귀엽고 다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했습니다.

(사진= 유튜브 'SBS Catch')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