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도 모르고 영화를 본다고?…롯데시네마, '비밀상영회' 영화는 ○○○


오프라인 - SBS 뉴스

롯데시네마가 지난 23일 진행한 첫 '비밀 상영회'를 성료 하며 오는 3월 2일 2번째 '비밀 상영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명을 알지 못하고 관람하는 영화란 어떨까?'라는 엉뚱한 상상에서 시작한 '비밀 상영회'는 롯데시네마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특별 이벤트이다.

롯데시네마 측은 "그동안 관객들은 영화 관람 전 제목, 줄거리, 배우 등 사전 정보를 접한 후 영화를 관람했다. 하지만 아무런 정보 없이 상영하는 영화를 관람하러 가고 상상했던 영화를 또는 상상하지 못한 영화를 관람했을 때의 느낌과 특히 그 영화가 아직 개봉하지 않은 신작이라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는 점에서 본 상영회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3일 처음 선보인 '비밀 상영회'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신림 총 3곳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비밀 상영회' 첫 영화는 오는 3월 1일 개봉하는 영화 '대외비'였다. 특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는 영화 '대외비'의 주연을 맡은 이원태 감독과 조진웅 배우가 깜짝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현장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롯데시네마는 관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곧바로 2차 '비밀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두 번째 진행되는 '비밀 상영회'는 3월 2일 저녁 8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원, 센텀시티에서 진행된다. 두 번째 상영작의 힌트는 ▲자음 'ㅅ'과 ▲'애니메이션'이라는 힌트가 제공됐다.

더불어 관람가는 첫 회와 마찬가지로 5,000원이며 상영 전 오리지널 팝콘(M) 증정과 상영 후 티저포스터를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하였다. '비밀 상영회'의 자세한 사항과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프로그램팀 이준호 팀장은 "비밀 상영회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관객들 덕분에 2차 상영회를 곧바로 준비할 수 있었다."며 "매번 다르게 진행회는 상영작을 맞춰보는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며 3차 상영회도 늦지 않게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