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허니제이 "임신 후 경력 단절?…멀리 가려고 잠깐 쉬는 것"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최근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한 댄서 허니제이가 향후 계획을 밝혔습니다.

지난 30일 홀리뱅 유튜브 채널에는 '허니제이의 속마음 토크! 예비 남편에게 반한 썰,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 신혼여행 계획까지 모두 말씀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허니제이는 향후 계획에 대해 "배가 나오기 전까지는 컨디션 조절하면서 무대 계속하고, 배가 나오기 시작하면 플레이어보다는 디렉터로 해야 하지 않을까"라고 말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허니제이는 그러면서 "어느 방향이든 댄서로 활동할 방법은 많기 때문에 댄서 활동은 계속할 거다. 경력 단절에 대해 다들 걱정 많이 하는데, 나는 그럴 사람이 아니라는 걸 너희(홀리뱅 멤버들)도 잘 알고. '제발 쉬세요' 해도 움직이는 사람이기에 다른 사람들도 걱정 안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또 "잠깐만 쉬는 거다. 나에게도 휴식이라는 건 필요하다. 20년을 넘게 무대에서 계속 춤을 췄는데 앞으로 더 멀리 가기 위해서 지금 잠깐 쉬는 거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또 신혼여행에 대해 허니제이는 "홀몸이 아니라 돌아다니기에는 힘들 것 같다. 쉬기 위해 몇 시간 비행하기는 부담스러워서 제주 한 달 살기 같은 거"라며 "신혼여행은 쉬는 여행"이라 전했습니다.

끝으로 허니제이는 결혼식 오프닝 공연을 담당한 소속 댄스 크루 홀리뱅에게 "말은 안 했지만 사실 되게 든든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내가 잠깐 쉬더라도 '문제없겠구나' 하는 믿음도 많이 생겼다. 지금처럼 좋은 일도, 힘든 일도 같이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해 감동을 전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허니제이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직접 발표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방송된 댄스 크루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한 댄스팀 홀리뱅의 리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유튜브 '홀리뱅')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