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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 실수 지적하자…"목소리도 안 예쁜 게" 막말한 점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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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클릭> 두 번째 검색어는 '고객 항의에 막말'입니다.

누리꾼 A 씨는 며칠 전 인천의 한 음식점에서 물회와 김치전을 주문했는데, 배달된 것은 김치전이 아닌 파전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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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씨는 식당 사장에게 이 사실을 알렸지만 사장은 자신이 김치전 부치는 것을 봤다면서 잘못이 없다는 취지로 말했다고 합니다.

A 씨가 재차 항의하자 "돈을 돌려줄 테니 다음부터 다시는 여기서 시켜 먹지 말라"고 응수했다고 하는데요.

시간이 한참 지나고서야 입금된 내역을 보니 김치전 가격인 13,000원이 아니라 11,700원만 환불됐고 입금자명에는 '겁나아깝다'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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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당한 대응에 화가 난 A 씨는 배달앱에 관련 내용을 적고 리뷰 별점 1점을 줬는데, 이를 본 사장은 "목소리와 말투가 안 예쁘면 마음이라도 예뻐야지, 건방진 것"이라는 답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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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연을 공개한 A 씨는 "본인 돈이 그렇게 아까웠으면 다른 사람 돈도 아까운 줄 알아야 한다"며 "다른 사람들은 나와 같은 경험 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응대가 저 지경인데 음식은 과연 깨끗하게 만들지 궁금하네요.", "잘못은 식당이 해놓고 왜 소비자와 기싸움을 하는 거죠?"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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