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Pick] 빗길에 '붕' 뜨더니 지붕 위에 안착한 차…의문의 사고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아르헨티나에서 빗길을 달리던 승용차가 황당한 장소로 날아가는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0일 스페인 매체 엘 콘피덴시알 등 외신들은 아르헨티나 엔트레리오스주에서 발생한 의문의 교통사고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사고 당일 엔트레리오스주에는 많은 비가 내렸는데, 14번 도로를 달리던 승용차 한 대가 148km 지점에서 미끄러지며 차로를 이탈했습니다. 이탈과 동시에 비행하듯 '붕' 날아오른 승용차는 근처 버스정류장 지붕 위에 정확히 내려앉았습니다. 차량의 앞뒤는 파손됐지만, 승용차의 네 바퀴가 정확하게 버스정류장 지붕 위에 올라가 있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출동한 소방대에 의해 구조된 운전자는 머리, 손목 등에 타박상을 입었지만 다행히 의식은 또렷한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운전자는 해당 지역 인근 파출소장으로 확인됐는데, 그는 "무언가와 부딪힌 후 차량이 떠올랐고, 멈추고 보니 높은 곳에 걸쳐져 있었다"며 사고 당시를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현지 경찰은 차량이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후 튕겨 나가 사고가 발생한 것 같다고 추정했지만, 현장을 조사한 후 "피해자도 없고 운전자가 거짓말할 이유도 없는데 운전자 말만 듣고는 도무지 사고 경위가 납득되지 않는다"며 의아해했습니다. 차량이 안착한 버스정류장 높이가 2m를 넘는데도 불구하고 사고 차량이 마치 높이뛰기를 한 것처럼 버스정류장 위에 정확히 멈춰 섰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교통사고 전문가들 또한 "빗길에서 미끄러졌다고 해도 차량이 공중으로 떠오른 건 설명이 되지 않는다"면서 "이런 사고는 처음이다. 20년 넘게 교통사고를 전문적으로 조사해왔지만, 어쩌면 사고 경위를 알아내지 못하는 첫 사례가 되지 않을까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경찰은 "운전자가 혹시 깜박한 사항이 있는지 다시 확인해보겠다. 운전자가 운전하던 차량의 당시 속도 등 세부사항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AgustinGranatto' 트위터)

댓글
댓글 표시하기
Pick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