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백종원 "있지 본 적 없지"…ITZY, 백종원과의 인연 공개하며 '서운함 폭발'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ITZY가 백종원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에서는 걸그룹 ITZY가 골목 시식단으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는 백종원에게 "누가 오는지 궁금하셨죠?"라며 ITZY를 아는지 물었다. 그러자 백종원은 "왜 몰라유 있지"라며 자신 있게 말했다.

이에 김성주는 ITZY를 본 적 있지 않냐고 물었다. 백종원은 "없지"라고 했고, 이에 ITZY는 서운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성주는 백종원에게 자신과 함께 봤다며, 멤버 중 한 명이 백 대표의 팬이라 악수까지 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백종원은 전혀 생각이 나지 않는다는 얼굴을 했다.

결국 백종원과 ITZY가 만난 영상이 공개됐다. 과거 SBS 연예대상에서 축하공연을 하러 온 ITZY가 무대 아래로 내려와 그중 류진은 백종원과 악수까지 했던 것.

이에 류진은 "리허설 때부터 생각을 했다. 여기가 골목식당 테이블이구나. 이 테이블에 가서 악수를 청해볼까 하고 생각을 하고 본무대에서 실행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백종원은 "미안해서 어떡해. 땀이 다 나네"라고 진땀을 흘리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시식단으로 등장해 젊은 층에 다소 낯선 감자 옹심이를 시식한 ITZY는 전원 모두 합격점을 주며 사장님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SBS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