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Pick] 여자 구두만 노린 일본 변태, 완전 범죄 꿈꾸며 한 일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여자 구두만 노리고 기이한 범죄를 저지른 일본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7일 마이니치 신문 등 외신들은 지난 1월 일본 아이치 현 나카쿠테 시에서 일어난 사건의 범인이 체포됐다고 보도했습니다.

학교 교사인 20대 여성 A 씨는 지난 1월 30일 업무를 마치고 다시 구두를 신었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걸을 때마다 휘청거렸던 낡은 구두가 갑자기 새 신이 된 것처럼 느낌이 전혀 달랐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A 씨는 결국 "너무 이상하다"며 경찰 수사를 의뢰했고,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두 달여 만에 낡은 구두를 새 것으로 바꿔치기한 30대 남성을 체포했습니다.

자초지종은 이러했습니다. 사건 당일 A 씨가 슬리퍼로 갈아신고 업무를 보는 사이, 남성은 A 씨가 벗어둔 구두를 몰래 훔쳤습니다. 그리고 그 자리에 브랜드, 색상, 크기까지 똑같은 새 구두를 갖다 놓은 겁니다.

남성이 일면식도 없는 A 씨의 구두에 손을 댄 이유는 단 하나, 여자 구두 냄새를 맡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경찰은 용의자의 엽기적인 범행 동기와 치밀한 수법을 근거로 용의자의 집을 압수수색했고,

서로 다른 여성의 것으로 추정되는 구두 20켤레를 추가로 발견했습니다.

보관하고 있던 구두 종류도 로퍼, 플랫, 펌프스 등 매우 다양했습니다.

경찰에 발각된 용의자는 모두 같은 동기와 수법으로 훔친 게 맞다며 범행을 시인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다분히 계획적으로 범행을 저질렀다고 판단하고, 현재 절도 외에 용의자에게 추가로 적용할 혐의가 있는지 확인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도카이 TV' 홈페이지, '후지뉴스네트워크' 유튜브)

댓글
댓글 표시하기
Pick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