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아리아나 그란데, 부동산 중개인과 약혼…다이아 반지 공개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약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0일 아리아나 그란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인과 다정히 찍은 사진과 다이아 반지 사진을 올리며 약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사진 속 연인은 지난 3월 아리아나 그란데와 공개 열애 사실을 밝혔던 부동산 중개업자 달튼 고메즈로, 아리아나 그란데의 '스턱 위드 유(Stuck with U)'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오프라인 - SBS 뉴스

아리아나 그란데는 해당 사진들을 SNS에 공개하며 "forever n some(영원히)"라는 글을 덧붙여 약혼자 달튼 고메즈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사진 속 아리아나 그란데는 약혼반지를 낀 채 얼굴 한쪽을 가리는 포즈를 취하며 큼직한 반지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또 아리아나 그란데의 어머니 조안 그란데 역시 트위터를 통해 "달튼 고메즈를 우리 가족으로 맞이하게 돼 너무 신난다. 달튼과 아리아나를 정말 사랑한단다! 영원히 행복하게 살자. 야호!"라며 예비 사위 달튼 고메즈를 반겼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앞서 아리아나 그란데는 코미디언 피트 데이비슨과 약혼했지만 6개월 만에 파혼하면서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는데요, 이후 그는 자신의 굴곡진 연애사를 담은 '땡큐, 넥스트(thank u, next)'라는 곡을 발표했고, 4명의 전 연인 실명을 거론하며 고마움을 가사로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연예계 동료를 비롯한 많은 이들이 아리아나 그란데의 약혼에 진심으로 축하를 보냈는데요, 특히 많은 팬들은 "이제 아프지 말고 꼭 행복하라"며 아리아나 그란데의 새로운 꽃길을 응원했습니다.

(사진=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트위터 'joangrande')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