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명문대 '수시 합격' 소식 전한 하선호…"점수 깔아주러 수능 볼 것"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 출신 래퍼 하선호가 수시 합격 소식을 전하며 "친구들을 위해 수능 점수를 깔아주고 오겠다"고 전했습니다.

어제(1일) 하선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며 소통했습니다. 수능을 앞둔 소감을 묻는 한 팬의 질문에 하선호는 "너무 감사하게도 수시에 합격해 정시 최저등급 맞춰야 하는 친구들을 위해 수능에서 점수를 깔아주고 오겠다"고 말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에 팬들이 합격한 대학이 어디냐고 묻자 하선호는 "자연스럽게 공개된다면 마다하지 않겠지만 굳이 지금 말하고 싶지 않다"면서 자신이 지원한 대학이 "모두 인서울 4년제 학교"임을 밝혔는데요, 또 하선호는 연기 전공으로 합격했음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하선호는 이어 "고등학교 때는 활동에 집중하느라 학업에 소홀했지만 열망은 항상 있었다. 그래서 대학교에서는 학업에 충실하고 후회 없이 다니고 싶다"면서 "고등학교 때 겪은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학업과 음악 활동을 최대한 잘 병행해보겠다"고 자신의 계획을 밝혔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고등래퍼'에서 뛰어난 랩 실력과 귀여운 외모로 큰 인기를 얻은 하선호는 출연 당시 서울외국어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수재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하선호는 또래 수험생들에게 "안 그래도 힘든 수험 생활 올해는 시국 탓에 특히 고생 많았다. 올해가 그대들의 마지막 수능이 되길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격려했습니다.

(사진=하선호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