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박하선, 결혼 후 '경력 단절' 고백 "유부녀라고 캐스팅 밀려"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배우 박하선이 결혼 후 겪은 '경력 단절'에 대해 토로하며 "기혼 배우가 미혼 배우만 고집하는 경우가 가끔 있다"고 밝혔습니다.

오늘(17일) 공개된 카카오TV 웹 예능 '톡이나 할까'에 게스트로 출연한 박하선은 한동안 캐스팅 순위에서 밀렸다며 "열애설 나고 2년, 결혼 임신 육아로 2년 쉬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아이 낳기 전엔 일이 이렇게 재밌는 줄 몰랐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에 대해 박하선은 "차라리 방송국의 나이 많은 분들은 옛날 분들이라 그러려니 한다"면서도

"더 속상한 건 같은 유부인데 미혼하고만 작품 하겠다는 분들이 가끔 있다. 자기도 애 있으면서"

라고 꼬집었습니다.

하지만 씁쓸해하던 것도 잠시, 박하선은 "아직 난 박하선 자체로 젊고 매력 쩌는데"라며 귀엽게 자신감을 드러냈고, 함께 출연한 김이나도 "솔직히 앞에서 보니까 쩐다"면서 맞장구를 치며 박하선을 치켜세웠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상대 배우로 미혼만 고집하는 기혼 배우가 있다는 '작심 고백'에 누리꾼들도 "나이 많은 유부남 배우들은 멜로 잘만 하던데 웃긴다", "남자 배우들은 불륜 스캔들이 나도 복귀하는 현실", "연예인들이 결혼 늦게 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었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습니다.

지난 2017년 동료 배우 류수영과 결혼한 박하선은 같은 해 딸을 낳았습니다. 현재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에 출연 중이며, 오는 21일 처음 방송하는 카카오TV 드라마 '며느라기'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사진=카카오TV '톡이나 할까?' 캡처, 박하선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