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팬 요청에 수학 문제 풀이까지…'뇌섹남' 아이돌의 특별 팬 서비스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자율형 사립고등학교 출신 '뇌섹남' 아이돌로 화제를 모은 그룹 CIX 멤버 용희가 팬의 요청에 고난도 수학 문제를 손쉽게 풀이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지난 13일 팬들과 트위터로 소통에 나선 용희는 한 외국인 팬의 간절한 요청을 받았습니다. 해당 팬은 "형! 제발 도와주세요!"라며 자신의 숙제인 수학 문제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에 용희는 2분 만에 문제의 답을 올리며 "남은 숙제 파이팅!"이라고 응원을 보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오프라인 - SBS 뉴스

한눈에 보기에도 복잡해 보이는 문제를 용희가 손쉽게 풀어준 건데요, 이를 본 누리꾼들은 "찾았다 이상형", "수학 잘하는 남자 멋있지", "숙제도 대신해 주는 최초의 아이돌"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워했습니다.

자사고인 중앙고등학교 출신인 용희는 재학 시절 성적이 전교 상위권이었던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 한 방송에서 오답률 90%의 2020 수학능력시험 수학 문제를 완벽하게 풀어 "현역 아이돌이 저 어려운 문제를 풀다니", "잘생긴 얼굴에 미적분도 잘하다니 사기 캐릭터" 등의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사진=C9엔터테인먼트, CIX 공식 트위터, MBC M '주간아이돌'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