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첫 영어 신곡, 유튜브에 공개되자마자 최다 시청 신기록


오프라인 - SBS 뉴스

방탄소년단이 낸 첫 영어 싱글 다이너마이트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공개와 동시에 최다 시청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미 버라이어티 지는 다이너마이트가 프리미어라고 부르는 유튜브 공개 상영 때 300만 명 동시접속을 기록했다며 이는 역대 최고 시청률이었다고 전했습니다.

기존 유튜브 프리미어 최다 시청 기록은 지난 6월 블랙핑크가 발표한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 때의 166만 명입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연합뉴스)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