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여자)아이들이 전현무에게 '선물' 보낸 뜻밖의 이유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그룹 (여자)아이들이 방송인 전현무에게 '깜짝 선물'을 보낸 가운데, 선물을 보낸 뜻밖의 이유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어제(12일) (여자)아이들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여자)아이들이 보내는 진짜 전현무 선물! 'TMI NEWS' 제작진 및 출연진 분들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전현무에게 보낸 커피차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전현무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피차 인증샷을 올리며 "착한 아이들, 어안이 벙벙"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평소 전현무와 친분이 없었던 (여자)아이들이 전현무에게 커피차 선물을 보낸 데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었는데요, 최근 (여자)아이들이 발표한 신곡 '덤디덤디(DUMDi DUMDi)' 가사 중 'Turn up my summer' 부분이 '전현무 선물'로 들려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기 때문이었습니다.

화제가 된 가사는 중독성 있는 후렴의 끝부분으로, 누리꾼들은 "한 번 '전현무 선물'이라고 들리니까 계속 그렇게 들린다", "아무리 들어도 '전현무 선물'"이라며 (여자)아이들의 '덤디덤디'를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이후 전현무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들 팬에게 제보받았다"면서 '덤디덤디' 중 '전현무 선물'로 들리는 부분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오프라인 - SBS 뉴스

전현무에게 선물을 보내며 센스 있게 화답한 (여자)아이들에 누리꾼들은 "진짜 선물을 보냈네", "처음에 '전현무 선물'로 들은 사람 누구냐", "귀에 자꾸 '전현무 선물'이 들린다"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전현무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