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신예 그룹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가 호기로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에버글로우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5일 에버글로우의 데뷔 후 음악방송 첫 1위 수상, 'Adios' 뮤직비디오 6000만 뷰 돌파 소식을 전했다.
에버글로우는 전날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데뷔 후 음악방송 첫 1위다.
더불어 25일 오후 12시 10분 기준 에버글로우 'Adios'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6000만 회를 넘어섰다.
지난 3월 데뷔 싱글 'ARRIVAL OF EVERGLOW'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에버글로우는 지난달 발표한 두 번째 싱글 'HUSH' 타이틀곡 'Adios'로 힘찬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이번 컴백과 동시에 'Adios' 뮤직비디오 유튜브 24시간 조회수 월드와이드 1위, 새 싱글 수록곡 통산 아이튠즈 K-POP 차트 26개국 1위 등을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더쇼' 1위 수상 이후 에버글로우는 네이버 V 라이브 등을 통해 "우리 포에버(팬덤 명) 덕분에 첫 1위를 하게 됐다. 항상 우리의 든든한 지원군이 돼줘서 고맙다. 원동력이다. 정말 사랑하고 영원하자"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사진=백승철 기자]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