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엑소 디오 노래 커버곡으로 팬들에 '귀르가즘' 선물한 아이유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엑소 디오의 솔로곡을 커버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이유는 오늘(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퇴근하면서 들은 곡"이라며 영상 한 편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유가 기타를 연주하며 디오의 솔로곡 '괜찮아도 괜찮아(That's okay)'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아이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아름다운 기타 선율은 한데 어우러져 팬들의 귀를 매료시켰습니다.

또한 영상 속 아이유는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꾸밈없는 수수한 모습임에도 청순한 분위기를 마구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 뿐만 아니라 최근 아이유는 싱어송라이터 헐(H.E.R)과 다니엘 시저(Daniel Caesar)가 함께 부른 '베스트 파트(Best Part)'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아이유의 커버곡 영상을 접한 팬들은 "눈·귀 정화♥", "음원 내줬으면 좋겠다", "디오 노래를 아이유 음색으로 듣다니", "듀엣 가자", "너무 좋다. 눈물 '콸콸'", "역시 기타 지은 여신"이라는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13일 처음 방송되는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