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손흥민 '슈퍼콘 광고' 탐내던 이승우 근황…팬들 "CF형 공격수" 폭소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이승우 선수가 '손흥민 슈퍼콘 광고'를 패러디해 화제입니다.

어제(24일) 옥션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옥션X빙그레] 슈퍼콘 이승우 패키지 단독 판매'라는 제목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는 최근 손흥민 선수의 '어색 댄스'로 화제를 모은 빙그레 슈퍼콘 광고를 이승우 선수의 버전으로 제작한 광고 영상입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승우 선수가 손흥민 선수의 광고 영상을 그대로 패러디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승우 선수는 광고에서 손 선수가 입었던 옷도 그대로 착용한 채 양손에 슈퍼콘을 들고 발랄한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오프라인 - SBS 뉴스

다소 어색한 몸짓(?)으로 귀여운 '허당미'를 뽐내며 웃음을 전한 손흥민과 달리 이승우 선수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프로다운 춤 솜씨를 자랑하며 유쾌함을 선사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영상을 접한 많은 팬들은 "발 스텝 봐", "쓸데없이 잘 춰", "CF형 공격수", "흥민이가 입던 바지라 롤업 엄청나게 했네. 귀여워", "사랑스럽다는 게 이런 걸까", "흥민 선수랑 같이 추는 것도 보고 싶어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한편 이승우 선수는 SBS 모바일24 프로그램 '배거슨 라이브ㅅㅅㅅ'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손흥민 선수의 슈퍼콘 광고를 언급하며 "귀엽더라. 근데 저한테 좀 더 잘 어울렸을 것 같다"라고 질투 어린 발언을 해 웃음을 전한 바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옥션·빙그레·SBS 뉴스 유튜브)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