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패리스 힐튼이 공개한 세계 10대 VVIP 카드 '어마어마한 한도'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할리우드 셀럽 패리스 힐튼이 세계 10대 VVIP 카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취향저격 선데이-우리집에 왜 왔니'에는 패리스 힐튼이 김희철, 김신영, 딘딘, 황보라, 모모랜드 낸시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날 방송에서 패리스 힐튼은 자신의 호텔 스위트 룸에서 멤버들을 맞이했고, 힐튼은 그런 멤버들을 위해 호화한 룸서비스를 준비했습니다.

이어 힐튼과 멤버들은 음식값을 계산하기에 앞서 각자 자신의 카드를 내걸고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그러던 중 힐튼은 자신의 카드인 세계 10대 VVIP 블랙 카드를 보여줬고, 멤버들은 모두 놀라며 눈을 떼지 못했습니다. 이 카드의 한도는 무려 월 6억 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또 이날 힐튼은 자신의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힐튼은 "인생에서 정말 많은 것을 이뤘지만 놓친 게 있다면, 믿고 사랑하며 함께 가정을 만들 사람"이라며 "믿음직스럽고 성실한 남자가 별로 없다. 언젠가 만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잘 모르겠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패리스 힐튼은 최근 자신의 화장품 브랜드 국내 론칭을 위해 내한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채널A '취향저격 선데이-우리집에 왜 왔니'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