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경기 도중 갑자기 '콘택트렌즈' 빠지자 배구선수가 보인 행동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배구선수 이다영이 경기중에 갑자기 콘택트렌즈가 빠지자 독특한 응급처치를 해 화제입니다.

어제(19일) 보령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19 발리볼 네이션스리그에서 우리 팀은 일본에 3-0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그런데 이날 경기 중간에는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주전 세터 이다영이 갑자기 괴로운 듯 바닥에 주저앉은 겁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다영은 눈을 움켜쥐고 괴로워하다가 경기 중단을 요청했고, 주변 선수들과 경기 스태프들은 이다영 곁으로 모여들었습니다.

알고 보니 경기장의 건조한 환경 때문에 빠져버린 렌즈가 원인이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에 이다영은 빠진 렌즈를 입속으로 집어넣더니, 잠시 후 다시 뱉어 눈에 착용했습니다.

이를 본 경기 해설자가 "응급처치로 렌즈를 입안에 잠깐 넣어도 되는군요"라고 말하자 다른 해설자는 "보통 식염수를 뿌리는데"라고 답했습니다.

응급처치 이후 이다영은 한결 편해진 듯 밝은 표정을 되찾고 다시 경기에 임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오프라인 - SBS 뉴스

한편 이 장면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여자배구 한일전 도중 렌즈 먹방(?) 한 선수'라는 제목으로 게재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누리꾼들은 "경기에 피해 안 주려고 빨리 대처하는 프로정신", "입안에 세균이 많아서 눈에 안 좋을 텐데", "렌즈회사 광고 섭외 부탁드립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구성=신지수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SBS Sports '2019 여자 발리볼 네이션리그'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