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Pick] 어린 소년이 팔에 붙이고 나타난 '대왕 반창고'의 정체


오프라인 - SBS 뉴스

'대왕 반창고'를 발견하고 신난 꼬마의 사연이 귀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2일,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사는 브로디의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최근 팔에 상처가 난 브로디는 반창고를 찾으러 누나 방에 갔다가 특대 반창고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뒤 왼쪽 팔을 다 덮도록 반창고를 붙인 채 엄마 크리스탈 씨 앞에 나타났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그런데 "누나한테 빌렸다"며 당당하게 팔을 내미는 아들의 모습에 사실 크리스탈 씨는 웃음을 터뜨리고 말았습니다. 알고 보니 대형 반창고가 아니라 생리대였기 때문입니다.

브로디는 "팔 전체에 다 붙일 수 있어요"라며 "나도 '아야' 했을 때 이렇게 큰 반창고가 필요해요"라고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이에 장난기가 발동한 엄마 크리스탈 씨는 일부러 반창고가 아니라고만 알려주고 모른 척 시치미를 뗐습니다. 그러자 어리둥절해진 브로디는 샤워하고 있는 아빠에게 달려가 "이거 반창고 아니에요?"라고 물어 아빠까지 당황하게 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한바탕 크게 웃은 크리스탈 씨는 이후 소셜미디어를 통해 브로디의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녀석은 나름대로 추론해낸 거다. 똑똑한 녀석이라 칭찬해주자", "내 동생도 저런 적 있다"며 사랑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Daily Mail 홈페이지 캡처)

댓글
댓글 표시하기
Pick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