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무대 뒤집어 놓은 77살 흥부자…'미쳤어' 할아버지 화제


오프라인 - SBS 뉴스

눈을 뗄 수 없는 무대 매너와 넘치는 끼로 일약 스타가 된 할아버지가 화제입니다.

사연의 주인공은 지난 24일 KBS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손담비의 '미쳤어'를 부른 77살 지병수 씨입니다.

자신을 '종로의 멋쟁이'라고 소개한 지 씨는 원곡에 버금가는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이날 지 씨는 뜨거운 객석 반응을 반영하듯 인기상을 손에 넣었고, 이후 SNS에서 영상이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오프라인 - SBS 뉴스

며칠 사이에 유명인사가 된 지 씨는 오늘(26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인터뷰에서 "여러 군데서 연락이 오니까 '내가 이 나이에 조금 스타가 됐나' 보람을 느낀다"며 "오늘도 복지관에서 (나를 보고) 이름을 모르니까 '미쳤어 어디가?' 이러더라"고 주위의 반응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도 밝은 모습 뒤에 숨겨진 안타까운 사연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지 씨는 "명동이랑 청담동에서 옷 장사를 하다가 돈을 좀 벌었는데, 하루아침에 IMF 때문에 아파트 하나가 싹 날아가 버렸다"며 지금은 기초 생활 수급자라고 고백했습니다.

덧붙여 "나는 그냥 아프지 않는 게 소원이다. 아프지 않고, 즐겁게 살다가 어느 순간에 가는 게 내 행복이라고 생각한다"고 소신을 밝혔습니다.

(데스크=김도균, 구성= 조도혜 에디터, 출처= KBS '전국노래자랑')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