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 좌석 현황 월 1회 이메일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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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항공 마일리지 보너스 알리미 예시

대한항공은 25일부터 고객의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마일리지 항공권 사용을 희망하는 노선과 여행일정을 홈페이지에서 선택하면 월 1회 마일리지 좌석 현황을 이메일로 안내해줍니다.

29개 인기 노선 중 3개월 내 일정을 선택하면 클래스별 마일리지 좌석 정보를 알려주게 됩니다.

최대 2대 도시 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시행으로 마일리지 항공권 제도가 보다 투명하게 운영되고 고객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가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진=대한항공 제공,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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