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미, '호구의 연애' 출연 후폭풍…버닝썬 이문호 前 여친설까지


오프라인 - SBS 뉴스

'호구의 연애'에 출연한 SNS스타 지윤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윤미는 지난 17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서 여성 출연자 중 한 명으로 등장해 남성 출연자들과 처음 만났다.

이날 마지막으로 등장한 지윤미는 예쁜 미모로 남성 출연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양세찬은 "SNS를 통해 본 적 있다"며 "사진을 보고 예쁘다고 생각했었다"고 설명했다.

지윤미는 지난 2015년 KBS 2TV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와 과거 '얼짱시대'에 출연한 바 있다. 현재는 연기활동을 접고 여성 의류 쇼핑몰 CEO로 활동 중인데, 인형 같은 비주얼의 SNS 스타로 유명하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방송 이후 지윤미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높아지며 그의 이름은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그런데 가장 이목을 끈 부분은 현재 승리, 정준영의 단체 카톡방 멤버이자 마약 투약 및 유통 혐의를 받고 있는 이문호 버닝썬 대표와의 연관성이다.

포털사이트에서는 지윤미와 이문호 대표의 이름이 연관검색어로 걸려있다. 온라인에서는 "지윤미의 과거 남자친구가 이문호였다"라는 글이 급속도로 퍼지며 두 사람의 관계에 의문을 품고 있다.

아직 지윤미가 이문호와의 연관성에 대해 직접 언급한 적은 없다. 다만 과거 지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만히 있으니까 말이 점점 심해지네. 남자 잘 물어서 쇼핑몰을 한다니 무슨 남자한테 돈 받아서 차를 샀다니. 누구 만난다 누굴 만났다 누구한테 무슨 위자료 받았다는 등 술집에서 일했다는 등" 자신을 둘러싼 소문에 분노하며 "미안한데 나는 남 돈으로 아무 노력 없이 잘되고 싶은 생각 없고 더 슬픈 건 남자도 없어"라고 불쾌감을 드러낸 바 있다.

지윤미-이문호의 과거 교제설은 근거 없는 루머일 가능성이 높다. 온라인상에 퍼진 지윤미와 이문호 대표의 교제설을 처음 유포한 것으로 보이는 네티즌의 사과 글도 등장했다. 이 네티즌은 "정말 죄송하다. 생각 없이 올린 '버닝썬' 관계자분들에 대한 글은 우연히 인터넷상에서 본 글을 생각 없이 올린 것이다. 사실 확인이 전혀 되지 않았으며, 제가 올린 글을 2차적으로 퍼가신 분들은 모두 삭제해달라"라고 사과했다.

[사진=방송 캡처, 지윤미 인스타그램]

(SBS 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