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첫 셀카부터 '얼굴 천재'…차은우가 개인 SNS 개설하며 올린 사진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차은우는 어제(3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첫 게시물로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 두 장과 함께 아스트로의 3주년을 기념하며 "3살 추카푸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사진 속 차은우는 '얼굴 천재'답게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냅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양복을 입은 채 비상구 표지판 그림을 따라 하며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차은우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어 두 번째로 올라온 게시물에는 "고마워요. 아로하(아스트로 팬을 지칭하는 말)"라는 글과 함께 공연장에서 노래를 합창하는 아스트로 팬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차은우의 인스타그램은 개설 후 하루 만에 팔로워 34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많은 팬들은 "얼굴 천재의 인스타 입성", "와 조각인가", "천상의 피조물", "앞으로 셀카 많이 올려주세요. 시력이 좋아지는 마술", "사랑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한편, 차은우 소속 그룹 아스트로는 최근 3주년을 맞았습니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공식 SNS를 통해 3주년을 기념하는 자필 메시지를 공개하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차은우·아스트로 공식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