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손흥민의 웸블리에 방탄소년단이 온다!" 축하 메시지 전한 토트넘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손흥민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 FC가 방탄소년단의 웸블리 공연을 축하하며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토트넘은 지난 20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 공연을 축하하며 "월컴 투 웸블리, 방탄소년단!"이라고 환영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웸블리 스타디움은 토트넘의 임시 홈구장입니다.

이어 토트넘은 "손흥민 선수가 늘 멋진 골을 넣고 환호하는 이곳 웸블리! 다가오는 6월 1일 또 다른 대한민국의 스타 방탄소년단이 이곳을 찾아 콘서트를 갖습니다!"라며 태극기 이모티콘과 함께 글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해당 게시물이 올라오자, 일부 누리꾼들은 공연 때문에 웸블리 스타디움의 잔디가 훼손될 거라는 우려를 표하며 논란이 일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에 토트넘은 댓글을 통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토트넘은 "축구 비시즌 동안 웸블리에서 콘서트가 일상적으로 열려왔다. 작년 여름엔 테일러 스위프트, 에드 시런 공연이 있었고 올해 여름에는 방탄소년단을 시작으로 스파이스 걸스, 본 조비, 이글스, 핑크 등 공연이 예정되어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너무 걱정 마시고 저희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또 다른 스타의 웸블리 방문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이며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5월부터 두 달간 북남미, 유럽, 일본 등 8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를 개최하며, 오는 6월에는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단독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토트넘 홋스퍼·웸블리 스타디움 페이스북, 방탄소년단 트위터)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