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홍진영 자매가 아파트 경비원으로부터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특유의 친화력을 자랑하는 가수 홍진영이 아파트 경비원으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홍진영은 어제(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랑 한 번만 해도 될까요?"라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작은 상자에는 옥도장 두 개가 담겨있는데, 특히 옥도장에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 씨의 이름이 큼지막하게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끕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홍진영은 사진과 함께 "아파트 경비실 아저씨께서 저희 자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셨다"고 적었습니다.

홍진영은 "이렇게 정성이 담긴 큰 선물을 받아도 될지 너무 감사드린다. 그 어떤 선물들보다 더 값지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선물인 것 같다"며 감동했습니다.

이어 "우리 경비 아저씨들, 그리고 소장님 다들 너무너무 따뜻하고 좋으신 분들"이라면서 "앞으로 저희 자매가 더욱더 잘할게요. 항상 건강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앞서 지난 11월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홍진영 자매가 아파트 경비원을 위해 손수 도시락을 챙겼던 사실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홍진영 자매는 아파트 주차장에서 차를 빼던 중 경비원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방송에서 경비원은 홍진영 자매에게 "우리 아저씨들이 도시락이 너무 맛있대요"라며 말을 건넸고, 홍선영 씨는 "다행이다. 맛있는 거 시킨다고 시켰다"라고 답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홍진영 자매와 아파트 경비원의 일화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따뜻한 정이 느껴집니다", "예쁜 행동을 하니까 예쁜 선물을 받으신 것 같아요", "주변 사람 잘 챙기는 마음이 너무 예쁘네요" 등의 훈훈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홍진영 인스타그램,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