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영상pick] "자꾸 보게 되네" 두더지 영상 올리고 대박 난 중년 농부 유튜버


한 중년 농부가 유튜브에 공개한 두더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성호육묘장' 채널에는 '두더지가 농작물에 주는 피해와 잡는 방법 땅 파는 장면'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는 한 농부가 두더지의 습성과 잡는 방법 등을 설명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영상을 보면 특수 효과나 화려한 편집 기술이 없어도 중년 농부만의 정감 어린 구수하고 순박한 말투가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합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농부는 두더지 영상을 촬영하게 된 계기에 대해 "지난 4월 꿀 고구마를 밭에 심었는데, 이후 수확하려던 때에 고구마 뿌리 부분에서 두더지를 한 마리를 발견했다"며 "두더지가 물론 흔하게 있지만, 그래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촬영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 영상은 현재 조회 수 270만 회를 기록하고 있으며, 댓글은 무려 7300개 이상이 달렸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웃겨요", "세계최초 큰소리 ASMR", "귀여운 두더지와 두더지를 설명하는 순박한 아저씨" "ASMR+두더지 소개=성공적"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영상이 인기를 끌자 이 농부는 지난 14일 "안녕하세요 성호육묘장입니다. 두더지 영상을 많이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두더지는 촬영 후에 바로 산에 잘 풀어주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성호육묘장')

댓글
댓글 표시하기
Pick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