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영상pick] 아빠 한눈판 사이 수화물 X레이 검색대에 기어들어 간 아들


아빠가 잠시 한눈을 판 사이 아들이 수화물 검색대에 몰래 기어들어 가는 황당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0일, 중국 상하이이스트 등 외신들은 중국 남부 광둥성 중산의 한 기차역에서 촬영된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한 남성이 보안검색대를 지나 몸수색을 마치고 기차역 안으로 들어오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런데 이 남성, 뭔가를 잃어버린 듯 갑자기 뒤를 돌아보며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인데요, 바로 뒤따라 오던 아이가 갑자기 사라진 겁니다.

분명 뒤에 꼭 붙어서 따라오던 아이가 한순간에 눈앞에서 사라지자 당황한 남성은 왔던 길을 다시 돌아가며 주변을 샅샅이 살폈지만, 아이의 모습은 온 데 간 데 보이질 않습니다.

그런데 잠시 뒤 수화물 검색대의 모니터를 판독하던 보안요원들은 모니터에 나타난 웬 사람의 형체에 화들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이어 수화물 엑스레이 검색대 안에서 엎드린 채 밖으로 기어 나오는 아이의 모습이 보입니다.

아빠가 먼저 보안 검색을 위해 앞서가자 뒤에서 장난기가 발동한 아이는 몰래 수화물 검색대 안으로 들어가는 짓궂은 장난을 벌인 겁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외신은 해당 영상을 공개하며 "아이의 아빠가 검색을 받는 사이 아무도 아이에게 관심을 두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현지 경찰은 이 사건에 관련해 "부모들은 항상 아이의 행동에 주시해야 한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CGTN')

댓글
댓글 표시하기
Pick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