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컴백 동시 '더쇼' 1위…"팬 아니면 불가능 한 일" 소감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보이그룹 NCT 127이 SBS MTV '더쇼' 1위를 차지했다.

NCT 127은 지난 16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타이틀곡 'Regular'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이날 NCT 127은 '더쇼 초이스'를 놓고 프로미스나인, NCT 127, 위키미키가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인 끝에 정상을 차지했다.

NCT 127은 스케줄상 1위 트로피를 직접 받지는 못했다. 이에 NCT 127은 17일 소속사를 통해 "저희 NCT 127이 'Regular'로 '더쇼' 1위를 했다. 모두 팬 여러분들이 아니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NCT 127은 "정말 감사드리고 또 사랑한다."면서 "1위를 주신 만큼 더 많이 발전해서 또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다시 한 번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하다. 열심히 하겠다."라며 팬들의 한결같은 응원을 당부했다.

이날 NCT 127은 '악몽'과 'Regular' 두 곡을 선보이며 컴백 무대를 꾸몄다. NCT 127에게 트로피를 안겨준 타이틀곡 'Regular'는 NCT 127 멤버들의 독특한 보컬과 랩이 돋보이는 라틴 트랩(Latin Trap) 장르의 곡이다.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봤을 법한 부자가 되는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SBS 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