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현역 입대' 인피니트 김성규, 팬들에게 라이브 앨범 선사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현역으로 입대하는 그룹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팬들에게 콘서트 라이브 음원을 선물한다.

김성규는 14일 오후 강원도 고성군 육군 22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배치된다. 현장에서 별도의 공식 행사 없이 조용히 부대로 들어간다.

복무 기간 동안 자신을 기다릴 팬들을 위해 김성규는 음악 선물을 남긴다. 김성규는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솔로 단독 콘서트 ‘SHINE 라이브 앨범-Kim Sung Kyu SHINE Liv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김성규가 콘서트에서 부른 ‘머물러줘’가 라이브 버전, 엔딩 피날레 버전 두 가지로 나뉘어 수록됐으며 음원과 함께 스페셜 뮤직비디오 역시 동시 공개된다.

‘머물러줘’는 지난 2월 발매된 솔로 정규 1집 ‘10 Stories’에 수록된 곡으로 김성규는 이번 콘서트에서 감미롭고 달달하게 이 노래를 라이브하며 관객들의 고막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에는 생동감 넘치는 콘서트 실황 영상을 비롯해 솔로 앨범 녹음 장면, 콘서트 포스터 이미지 촬영 장면, 콘서트 리허설 장면 등 김성규의 다양한 모습들이 다채롭게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라이브 앨범은 김성규가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발표하는 음원이라는 점에서 팬들에게는 더욱 남다른 의미를 지닐 것으로 보인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