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싸웠어요"…'너는 내운명' 소이현♥인교진, 시트콤 같은 결혼 생활 공개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결혼 생활이 공개된다.

5일(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아빠‘가 아닌 ’남편‘ 인교진의 180도 다른 매력이 공개된다.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적 있는 소이현은 ‘운명 커플’로서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여기 앉으니 진땀이 난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자상한 아빠, 딸바보 등 대외적으로 알려진 것과는 다른 ‘남편’ 인교진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VCR은 시작부터 리얼했다. “사실은 어제 싸워서 사이가 좀 그렇다”며 “남편이 해외직구로 로잉 머신을 사놓고 안 쓰고, 비타민도 30박스씩 사고 충동구매를 자주한다”고 인교진의 숨겨진 실체(?)를 폭로하고 나선 것.

심지어 “집에 있는 컴퓨터를 새 걸로 바꿔야 되겠다”고 조르는 인교진의 모습에 김숙은 “남양주 소비 요정이다. 저런 분들은 김생민 씨 한 번 만나야 된다”라며 소비를 말리는 소이현의 편에 서서 맞장구를 쳤다.

하지만 VCR이 계속될수록 논리적인 소이현에게 제대로 반박도 못 하고 혼자 삐졌다, 풀렸다 하는 투명한 ‘해파리’ 같은 인교진의 모습에 MC들은 “너무 재밌다”, “남편이 귀엽다”며 점차 빠져들었다는 후문. 특히 김구라는 “저분 만나보고 싶다. 인교진 씨 다음 주에 스튜디오 나오라고 그러세요”라며 호감을 보였다.

‘엄마’ 같은 소이현과 ‘막내아들’ 같은 인교진의 시트콤스러운 결혼 생활은 5일(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