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형이 왜 거기서 나와?"…워너원 옆에 선 강승윤 '후다닥'


그룹 위너의 멤버 강승윤이 무대 위에서 엉뚱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25일 서울 구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SBS 가요대전'에는 그룹 위너와 워너원, 엑소,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레드벨벳 등 가요계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가요대전 엔딩 무대에서는 출연진이 모두 나와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습니다.

그런데 엔딩 무대에서 관객의 폭소를 유발하는 장면이 팬들의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워너원 멤버 11명이 단체로 인사를 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는데요, 가장 왼쪽 라이관린 옆으로 위너 강승윤의 모습이 보입니다.

강승윤은 워너원 멤버들과 함께 인사하려다가 문득 옆에 선 멤버들이 자기 팀이 아닌 것을 깨닫고 멀뚱히 서서 주변을 두리번거립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강승윤은 팬들에게 인사하는 것에 집중한 나머지 위너 멤버들을 뒤따라가다가 놓친 겁니다.

막판에 강승윤은 정신을 차리고 워너원 멤버들 뒤로 후다닥 뛰어가 위너에 합류해 제자리를 찾았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어리바리한 강승윤의 모습에 팬들은 귀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날 위너는 자신들의 노래 'Really Really'와 빅뱅의 '하루하루'를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구성=오기쁨 작가, 출처=SBS '가요대전',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winkbabynim')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