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트럼프 대통령이 영화에?…'나 홀로 집에2' 부터 '셀러브리티'까지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영화에 출연했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과거 이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공포, 판타지,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영화에 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이 중 많이 알려진 작품으로는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영화 '나 홀로 집에 2'가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주인공 케빈에게 길을 알려주는 중년 남성 역할로 출연에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이 1988년 영화 '디 아메리칸 익스피어리언스'에 출연하며 영화계에 처음으로 발을 들였습니다.

이후에도 트럼프 대통령은 영화 '귀신은 사랑 못 해', '어크로스 더 씨 오브 타임', 우디 앨런 감독의 '셀러브리티' 등에 출연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2001년 영화 '쥬랜더'에도 나와 얼굴을 알린 트럼프 대통령은 거장 올리버 스톤 감독의 영화 '월 스트리트: 머니 네버 슬립스'에서도 조연으로 활약했습니다.

더불어 트럼프 대통령은 영화뿐만 아니라 예능과 시트콤 등에도 출연하며 남다른 방송 감각을 드러기도 했습니다.

영화 속 트럼프 대통령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매년 나 홀로 집에를 봤는데 트럼프 대통령인지 몰랐다", "엄청 젊었네"라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구성=최새봄 작가, 사진=영화 '나홀로 집에 2', '귀신은 사랑 못해' 스틸컷)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