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타이베이 초고층 건물에 뜬 프러포즈 문구…"티파니, 결혼하자"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한 팬으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10일 홍콩 일간지 애플데일리는 최근 타이완 타이베이의 명소인 101빌딩에 티파니를 향한 메시지가 떴다고 전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매체에 따르면 지난 8일 타이베이 101빌딩 옥외 광고판에는 "황미영(티파니 본명), 나랑 결혼하자"라는 문구가 뜬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실제 전광판에 광고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진 타이완의 한 네티즌은 자신의 트위터에 해당 광고 사진을 올리고 "타이완 최고층 빌딩에 당신을 향한 고백을 하겠다. 언젠가 당신에게 보여줄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글을 덧붙였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해당 팬은 애초에 영어로 광고를 하려 했지만, 전광판에 실을 수 있는 글자 수가 제한되어 있어 한자로 광고를 실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해외에서도 티파니의 인기가 어마어마하다며 감탄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한편 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만료 후 홀로서기에 나선 티파니는 현재 미국에서 연기 수업을 받으며 배우의 꿈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성=오기쁨 작가, 사진=트위터 '@Reguluss0730', 애플데일리, 티파니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