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김주혁, 연인 이유영과 결혼 생각했는데…비보에 안타까움 더해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배우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사망한 가운데 연인 배우 이유영을 향한 안타까운 마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30일 김주혁의 사망 소식이 알려지며 현재 한 예능 프로그램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진 연인 이유영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주혁은 지난 9월 tvN 드라마 '아르곤'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연인 사이인 배우 이유영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당시 김주혁은 공개 열애 중인 이유영에 대한 질문을 받고 "잘 만나고 있다"며 "결혼할 마음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김주혁과 이유영은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에 커플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후 지난해 12월 17살 연하의 배우 이유영과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그러나 김주혁이 30일 오후 4시 반쯤 서울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를 당해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유영을 향한 안타까운 시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주혁은 사고 당시 병원으로 이송되는 동안 심폐소생술을 했지만 결국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주혁은 지난 26일 종영한 tvN 드라마 '아르곤'에서 앵커 김백진 역을 맡아 활약했으며, 이유영은 영화 '봄'으로 데뷔한 후 '간신', '그놈이다' 등에 출연해 2015년 청룡영화상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구성=오기쁨 작가, 사진=이유영 인스타그램, 영화제작 전원사 제공)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