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美 걸그룹 '피프스 하모니', 방탄소년단에 '러브콜'…"콜라보 원해"


미국 인기 걸그룹 '피프스 하모니'(Fifth Harmony)가 그룹 방탄소년단을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유튜브 'Ask Anything Chat' 채널에는 'Worth It'과 'Work From Home'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걸그룹 피프스 하모니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피프스 하모니는 '케이팝(K-POP)을 어떻게 생각하느냐'라는 질문에 "케이팝을 정말 좋아한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미국 '빌보드 200'에 5주 연속 차트인 중인 방탄소년단에 대한 질문에는 "대단하고 실력 있는 분들이다"고 답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멤버 앨리 브룩은 "(방탄소년단을) 만나서 콜라보도 한번 해 보고 싶다"라고 말하며 러브콜을 보내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앞서 멤버 디나 제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트와이스의 노래 'TT'를 따라부르는 영상을 공개하는 등 케이팝을 좋아하는 멤버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번 인터뷰에서 "케이팝은 더 인정받아야 한다"고 말해 케이팝 팬들로부터 큰 지지를 받았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내달 4일 마카오에서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Ⅲ THE WINGS TOUR' 콘서트를 개최하고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구성=전연수 인턴, 사진=유튜브 'AskAnythingChat', '. 감자밭할매')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