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방탄소년단' 지민 위한 생일선물…'100m 길이' 디지털 광고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이 팬들로부터 특별한 생일 선물을 받게 됐습니다.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코엑스에 설치된 방탄소년단 지민의 초대형 디지털 생일 광고'라는 제목과 함께 관련 사진들이 게시됐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지민의 팬 연합 'MIGHTY J'와 'JIMIN BAR CHINA'는 지민의 생일을 기념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몰 메인통로에 위치한 '언더월드 파노라마'에 방탄소년단의 노래와 함께 지민의 영상과 사진을 게시하기로 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오프라인 - SBS 뉴스

코엑스 '언더월드 파노라마'는 55인치 LCD 패널 272대를 이은 총 100m 길이의 화면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미디어라고도 불리는데요. 아이돌 그룹 멤버의 생일 광고가 이곳에 걸리는 것은 지민이 최초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오프라인 - SBS 뉴스

또한 지민이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지난 정규 2집 앨범 'WINGS'(윙스)의 타이틀곡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와 쇼트필름을

국내외 가수 최초로

이곳에 상영해 압도적인 규모의 프로모션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6시,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를 발매하고 21일 SBS 파워FM '두 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구성 = 전연수 인턴,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더머머, 트윈비)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