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태사자 박준석, 미모의 아내 박교이 공개…'브라이덜샤워' 모습은?



태사자 출신 방송인 박준석이 미모의 아내를 공개한 가운데 결혼식 당시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준석은 지난 7일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해 아내 박교이 씨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박준석을 응원하기 위해 박교이 씨가 직접 찾았는데요, 박교이 씨의 연예인 못지않은 청순한 미모에 출연자들은 깜짝 놀랐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날 박준석은 박교이 씨와의 첫만남을 회상하며 "영화 '터널' 시사회에서 처음 봤다"며 "아내의 옆자리에 앉았는데 심장이 콩닥콩닥했다"고 첫만남을 회상했습니다. 이어 "아무도 울지 않는 장면에서 갑자기 눈물이 터졌는데 그 장면에서 아내도 울고 있길래 감정선이 같다는 느낌이 확 왔다"고 말했습니다.

박준석은 이어 시사회 뒤풀이에서 무작정 다가가 "저랑 사귀실래요?"라고 물었다고 고백했고, 이를 듣던 박교이 씨는 "처음에는 마음에 안 들었고, 미친놈인 줄 알았다"며 웃었습니다. 이어 박교이 씨는 박준석이 여러 번 진심을 전하는 모습을 보고 마음을 열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선남선녀인 두 사람의 달콤한 신혼 모습에 결혼식 당시의 모습도 관심받고 있습니다.

지난 6월 결혼식에 앞서 박준석과 박교이 씨는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서 지인들과 함께 브라이덜샤워 파티를 진행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공개된 사진에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는 박교이 씨와 걸그룹 티아라 은정, 카라 박규리, 배우 김예원 등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박교이 씨는 박준석보다 4살 연하로 현재 크리에이티브 꽃 엔터테인먼트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SBS '자기야', 플로팅아일랜드 제공, 김예원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