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러블리즈' 이미주, 야구장에서 '폭풍 응원'…피자 상품권까지 '득템'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이미주가 야구장에서 선보인 응원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러블리즈 미주, 시구하러 갔다가 피자 상품권 타감'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에는 야구장에서 분홍색 유니폼을 입은 채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있는 이미주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날 이미주는 경기 시작 전 시구자로 나서 포수에게 보내는 손 하트 사인으로 눈길을 끌더니 이어서 시구까지 완벽한 자세로 멋지게 성공했습니다.

시구 후 관람석으로 이동한 이미주는 양손을 높이 들고 펄쩍펄쩍 뛰며 치어리더의 응원을 열심히 따라하는가 하면 손을 모아 얼굴 옆에 가져다 대는 안무를 추며 청순함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또 이미주는 이날 경기 도중 진행하는 댄스 이벤트에서 가수 이정현의 노래 '와'의 안무를 격렬하게 선보인 끝에 피자 상품권까지 획득했습니다.

이미주의 응원은 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야구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러블리즈는 지난달 첫 일본 콘서트 '2017 LOVELYZ CONCERT Alwayz in JAPAN'을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났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영상·사진 출처 = 유튜브 '수정류블리',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