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데뷔 8주년 맞은 '에프엑스'…오랜만에 한 자리에 뭉친 멤버들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그룹 에프엑스의 멤버인 엠버, 루나, 크리스탈이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에프엑스 오랜만에 뭉쳤다'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이 게시됐습니다.

게시된 사진은 매니저의 결혼식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에프엑스의 멤버들이 나란히 선 채 단체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리더 빅토리아가 중국 촬영 일정 때문에 함께하지 못했지만, 나머지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은 실로 오랜만이어서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에프엑스는 지난 2015년 10월 멤버들이 모두 참여한 정규 4집 '4 Walls - The 4th Album'을 발매했으며, 다음 해인 2016년 7월 SM STATION 디지털 음원 'All Mine' 발매를 마지막으로 개별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7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모든 아티스트가 출연한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 콘서트에도 루나 혼자 무대에 오르는 등 다른 에프엑스 멤버들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어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한편 에프엑스는 지난 2009년 9월 5일 디지털 싱글 앨범 '라차타' (LA chA TA) 발매 이후 오늘(5일)로 데뷔한 지 8주년을 맞은 것으로 알려져 팬들로부터 더 큰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구성 = 전연수 인턴,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