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박재범, 영국 가수 'Charli XCX' 뮤직비디오에서 포착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가수 박재범이 영국 가수 '찰리XCX'(Charli XCX)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놀라움을 안기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찰리XCX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새 싱글 'Boys'의 뮤직비디오가 게시됐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Boys' 뮤직비디오는 찰리XCX가 직접 연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성별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는 것이 주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조나스 브라더스'의 조 조나스, 천재 프로듀서 겸 '블랙 아이드 피스'의 리더인 윌 아이엠, 팝 프로듀서 디플로, 세계적인 음악 프로듀서 마크 론슨 등 무려 60명이 넘는 남성 아티스트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많은 남성 아티스트 중 특히 눈에 띄는 한 사람이 있는데요, 바로 가수 박재범입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박재범은 분홍색 플라밍고 튜브에 앉아 선글라스를 낀 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어 하얀 공으로 가득한 볼풀에 뛰어드는 모습으로 잠깐의 출연이지만 확실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특히 박재범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찰리XCX가 직접 전화 걸어 요청했고, 박재범이 자신이 출연할 장면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며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박재범은 최근 제이지의 힙합 레이블 '락네이션'과 계약했다는 소식을 발표하고 미국 진출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한편 지난 2008년 데뷔한 영국 싱어송라이터 찰리XCX는 28일 새 싱글 'Boys'를 발표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유튜브 'officialcharlixcx ',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