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레드벨벳' 조이, '블랙핑크' 로제와 만나 눈물 쏟은 사연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와의 인연을 공개했습니다.

25일 방송된 KBS 라디오 '이수지의 가요광장'에는 레드벨벳 멤버들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조이는 '레드벨벳 멤버 중 가장 여린 멤버'로 뽑혔는데요, 조이는 최근 블랙핑크와의 인연을 얘기하며 그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조이는 "사실 어제 블랙핑크와 함께 식사했다"며 "같이 얘기를 나누다가 엄마 얘기가 나왔는데 너무 마음이 아팠다"고 털어놨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또 "처음 얘기를 나누는 자리였는데 내가 너무 많이 울었다"며 "로제가 앞에 앉아있었는데 마음이 너무 따뜻하고 진심으로 내 얘기를 들어줘서 감동 받았다"고 말하며 쑥스러워했습니다.

이에 예리는 "그날 소고기를 먹었다"며 "우리 테이블은 너무 신나게 먹고 있는데 저쪽 테이블에서 조이가 울고 있어서 깜짝 놀랐다"고 그날의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조이는 이 날 로제에게 "아직 말을 못 놓았는데 좋은 인연이 될 것 같다"며 "이 자리를 빌어 로제 씨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레드벨벳은 지난 9일 미니앨범 '더 레드 서머(The Red Summer)'를 발표하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캡처,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

(SBS 스브스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