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은 유이"…강남, '강남스타일'에서 과거 유이 발언 재조명 눈길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유이에 대한 강남의 애정 어린 관심이 포착, 눈길을 끌고 있다.

강남과 유이는 지난 14일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된 시점인 지난 5월 전파를 탄 트렌디(TRENDY) 채널의 ’강남스타일‘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5월 방송된 ‘강남스타일’ 8화에서는 MC 강남이 패션 관련 퀴즈를 푸는 장면이 그려졌다. 방송에서 제작진은 유이와 설현, 고준희, 수지의 사진 중 “소주 광고 모델이 아니었던 스타는?” 문제를 제시했다.

이에 강남은 한 치의 고민도 없이 “정답은 유이”라고 대답, “유이는 소주 광고 안 한 걸로 안다”며 각별한 관심을 드러냈다. 결국 답이 설현으로 밝혀지자, 강남은 “유이가 소주CF를 찍었어요?”라며 재차 질문하는 등 큰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는 22일 방송예정인 트렌디(TRENDY) 채널의 ‘강남스타일’ 18회에서는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션을 소화한 걸 그룹을 분석해본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강남이 미스코리아 김정진과 함께 ‘여름의 소녀’를 콘셉트로 걸 그룹 멤버들의 패션을 분석, 써머 패션 포인트 아이템과 스타일링 비법을 알아본다.

트와이스 쯔위, 에이핑크 손나은, 레드벨벳 아이린, 블랙핑크 제니 등 남다른 패션 센스를 지닌 걸 그룹 멤버의 무대의상과 화보, 사복까지 집중 파헤쳐본다. 이어 무더위를 날려버릴 청량한 패션을 소화한 ‘여름의 소녀’를 선정할 예정이다.

강남이 진행하는 패션 프로그램 ‘강남 스타일’ 여름의 소녀 특집 편은 오는 22일 낮 1시, 저녁 8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에서 방송된다.

‘강남 스타일’은 가수 강남이 단독 MC를 맡아 패션, 뷰티에 관련된 정보를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는 패션 토크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낮 1시, 저녁 8시 방송.

(SBS funE 김재윤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