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브스타] 걸그룹 '식스밤', 멤버 전원 '성형 수술'하고 돌아온다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걸그룹 '식스밤' 멤버 전원이 실제 성형수술을 받고 달라지는 과정을 공개합니다. 

8일 식스밤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곡 '예뻐지는 중입니다 After'의 포인트 안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멤버들이 얼굴에 붕대를 감고 선글라스를 낀 채 노래 후렴구에 맞춰 중요 안무를 추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신곡은 식스밤의 장기 프로젝트 '예뻐지는 중입니다'의 후속곡으로,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멤버들의 성형 전후 모습을 공개한다는 파격적인 내용입니다. 

앞서 지난달 공개된 '예뻐지는 중입니다 Before'의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이 성형외과를 찾아 성형수술 상담을 받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어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서 얼굴을 붕대로 가리고 등장해 이들의 실제 성형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컨셉은 직장 취업 사랑 결혼 연애에서 외모가 중요한 요소가 된 요즘 남녀노소 다들 예뻐지고 멋있어지고 싶어하는 욕구를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식스밤의 '성형 프로젝트'에 누리꾼들은 "외모지상주의를 부추기는 것 아니냐", "여가수는 예뻐야 한다는 편견을 버려야 한다"며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일각에서는 "연예인에게는 외모도 일종의 스펙"이라며 나쁠 것 없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식스밤은 지난 2016년 기존 멤버 유청과 한빛이 탈퇴하고 새 멤버 슬비와 가빈이 합류해 '예뻐지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식스밤의 ‘예뻐지는 중입니다 After’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기획 : 유지원 웹PD, 사진 : 페이스메이커 엔터테인먼트)

(SBS 뉴미디어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스브스타
기사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