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과자, '어떤 음모가 있을지도 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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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럴 수가.. 드디어!  거품을 뺀 녀석들이 나타났어!!

‘ㄹㄷ제과 ㄲㄲ콘 ’질소 절반 이하 축소

질소는 그대로인데.. 속살을 확 늘린 녀석까지!!?

‘ㅎㅌ제과 구운ㅇㅍ ’56g의 용량을 늘리고 가격 유지

이럴 수가.... 이건 치킨에 대한 모독이야. 

‘전국에 500개 매장을 둔 유명치킨 전문점’

화장품 업체들까지도... 뭐야  다들 왜 이래?

분명 어떤 속임수가 있을 거야!!!!! 

정연승 단국대 경영학부 교수

소비자들은 어떤 기업이 자신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 있느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는 겁니다.

똑똑한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업체들의 가격 정책까지 바꿔놓고 있는 상황

소비자 인터뷰 :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양은 늘리니까 

좀 더 부담 없이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2015년 대한민국. 전 국민이 기대하는! 착한제품

과연 착한 제품이 언제까지~ 계속될지 한번 지켜봅시다!

(SBS 스브스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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